2020 중국 (시안) 국경 간 전자 상거래 컨퍼런스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국경 간 전자 상거래 발전의 새로운 방향을 논의했습니다.
10 월 15 일, 2020 년 중국 (시안) 국경 간 전자 상거래 회의가 시안시 상무 국이 주최하고 알리바바 북서부 지역이 주최하고 실행하는 산시 성 상무부의지도하에 서부 국제 컨벤션 및 전시 센터에 의해 시안 국제 컨벤션 및 전시 센터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되었습니다. 이 회의에 참석 한 사람들은 시안시 정부와 지방 및 지방 자치 상업 부서, 제 3 자 국경 간 전자 상거래 플랫폼 단위, 산시 농업 및 부업 제품 협회, 산시 식물 추출 산업 협회, 산시 의류 산업 협회, 산시 대외 무역 협회 및 기타 기업 협회에는 또한 시안의 대외 무역 수출 기업과 국경을 넘는 전자 상거래 기업의 400여 명의 대표가 있으며 시안 주류 산업의 우수 기업은 거의 100 개에 달합니다.

양질의 무역 발전을 도모하고 기본 대외 무역을 안정시키기위한 당 중앙위원회와 국무원, 지방 당위원회와 지방 정부의 소비 촉진 및 대외 무역 안정에 관한 업무 요건을 이행하기 위해 이 회의는 "대외 무역을 안정시키고 성장을 보장"할 것입니다. 기조 연설, 중국 전자 상거래 비즈니스 협회 회장 인 Nie Linhai, 전 상무부 전자 상거래 검사관, Han Na, Tucson Technology 총지배인, Tucson Technology 총지배인, 대외 무역 전문가 Zhang Zebin, 알리바바 그룹 Li Ruihua의 공항 신도시, Xixian New Area 관리위원회 부국장, 당위원회 위원, 알리바바 ICBU 노스 웨스트 지역 관리자 인 Shi Yuli는 새로운 정책을 해석하고 전염병 이후 국경을 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의 향후 개발 방향을 공동으로 논의하기 위해 기조 연설을했습니다. 지방의 유리한 산업이 국경을 넘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 의존하여 국제 시장을 확장하고 지방의 유리한 산업의 개발 및 "탈출"을 촉진하기 위해. B2B 국경 간 무역을위한 핵심 산업 클러스터를 구축하고 국경 간 전자 상거래 생태계 구축을 추진하여 우리주의 기업이 현재 전염병 상황의 영향을 받아 꾸준한 성과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2020 년 전염병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됨에 따라 전자 상거래 산업의 발전이 가속화되었으며 5G 및 빅 데이터와 같은 신기술의 발전은 국경을 초월한 전자 상거래, 새로운 소매 및 기타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었습니다. 개인 도메인 트래픽, 권한 부여, 라이브 방송 전달 및 소셜 전자 상거래와 같은 새로운 상황이 전자 상거래 산업 성장의 "새로운 즐겨 찾기"가되었습니다. 전염병의 영향을 받아 국제 환경이 변화하고 전자 상거래가 미래 발전 추세이며 국가 정책 지원과 결합하여 기업과 플랫폼이 국경을 넘는 전자 상거래의 혁신적 발전을 가속화하는 데 참여합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업계 동향을 바탕으로 업계 발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은 국경을 초월한 전자 상거래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였으며, 동시에 업계 친구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 냈습니다. 함께 중국 서부에서 국경 간 전자 상거래의 혁신과 발전의 새로운 시대를 열었습니다.